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SG닷컴, ‘미스터포터’ 공식 브랜드관 오픈…“해외직구 서비스 역량 강화”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SSG닷컴이 국내 최초로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22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이달 초 여성 럭셔리 플랫폼인 네타포르테 공개에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계열 두 번째 공식 브랜드관 오픈이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론칭한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를 비롯한 500여 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 단독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 라인업을 자..

      산업·IT2024-01-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